텍스트 설명
(덴마크어 번역으로 문제가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 서지설명 2. 원고설명 3. 작성연혁 4. 출판방법
1. 서지설명
두 개의 윤리 종교적 소론은 1849년 5월 5~6일에 Louis Klein 에 조판 및 인쇄를 위해 제출되었습니다. * 이 책은 5월 18일에 인쇄가 완료되었으며 1849년 5월 19일 Adresseavisen , no . 116 에 출판된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Gyldendal의 출판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Tvende etishk-religieuse Small 논문 (약칭 TSA ) 3권이 정리되었습니다. 사용된 사본은 다음과 같습니다.
A Søren Kierkegaard Forskningscenterets arbejdseksemplar, indbundet i karton med det oprindelige omslag og ubeskåret.*
B Det Kgl. Biblioteks eksemplar, indbundet og beskåret, katalogsignatur M 48350 8o.
C Det Kgl. Biblioteks eksemplar, indbundet og beskåret, katalogsignatur 1,-511-8o, ex. 1.
세 사본을 내부 대조하는 동안 다음과 같은 편차만 발견되었습니다: 사본 B와 C에서 69,28페이지( SKS 11, 101,16) 에 있는 "true"라는 단어의 첫 글자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불분명합니다. 가죽 종류 . 사본 A는 다음 설명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항목 A에 대한 설명
자르지 않은 책 블록의 잎은 약입니다. 111-120 × 177-184mm. * 북블럭의 두께는 약 100g입니다. 6mm.
종이
상당히 헝겊 같은 품질의 일반 인쇄 용지가 사용됩니다.
타이포그래피
주요 서체는 10포인트 프락터입니다. 서문, 목차 및 "서론"의 부제목과 제목은 텍스트(고딕)로 설정하고 "인간은 진리를 위해 처형당할 권리가 있는가?"의 A-E 장 제목에는 고딕을 사용했습니다. 라틴어 단어는 고딕체로, 그리스어 단어는 그리스체로 설정됩니다. 강조된 본문 텍스트는 반굵은체 또는 간격이 있는 글꼴로 설정됩니다.
제목 페이지는 하나의 구분선으로 두 개의 필드로 구분됩니다. 위쪽 부분에는 작품 제목과 저자 이름이 포함되어 있고, 아래쪽 부분에는 출판지, 출판사, 인쇄자 및 출판 연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목은 두 줄로 나누어져 있으며 서로 다른 서체와 서체를 사용합니다. "Tvendeethical-religieuse"는 약간 굵은 질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본문보다 1도 더 큰 "Smaa-Afhandlinger."는 잘려져 있으며 책에서 가장 큰 포인트 크기인 약 1000g을 가집니다. 20점. 저자 이름 " HH "는 굵은 질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14점. 출판지, 출판사, 인쇄소가 골절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출판 장소와 출판사는 대략 본문보다 1도 작은 " Kjøbenhavn ."은 굵은 글씨로, "Gyldendalske Boghandling."은 띄어쓰기로 설정했습니다. "Printed by Louis Klein ."은 책에서 가장 작은 글꼴인 약 100cm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본문보다 2도 적습니다. 1849년은 대담한 골동품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제목 페이지는 그림 6 과 같이 재현됩니다 .
6. TSA의 제목 페이지. 자르지 않은 자연 크기
머리말 제목은 굵은 이중 간격 질감으로 설정되며 본문 텍스트와 동일한 글꼴 크기를 갖습니다. 두 줄 분량의 텍스트는 본문 텍스트와 동일한 글꼴 크기 및 형식으로 설정되지만 줄 사이에 추가 공간이 있습니다. 아래 줄 오른쪽에는 저자의 이니셜이 굵은 글씨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ntent."라는 제목은 본문 텍스트와 동일한 글꼴 크기의 굵은 간격 텍스처로 설정됩니다. 제목 항목은 본문과 동일한 형식으로 설정되지만 약 글꼴이 1도 더 작고 두 표시 사이의 오프셋이 더 큽니다.
두 개의 부분 제목 페이지는 약간 굵은 질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제목은 대략입니다. 본문보다 2도 더 큽니다. '사람은 진실을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는가?'라는 제목 페이지의 텍스트는 짧은 한 줄로 두 개로 나뉜다. 줄 위에는 제목이 있으며 중앙에 두 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본문과 동일한 글꼴 크기로 설정된 부제목 "Et eenligning Menneskes Efterladenskab."을 따릅니다. 줄 아래에는 부제목과 동일한 글꼴 크기로 »Poetry Attempt«라는 명칭이 있으며 그 뒤에는 일반 분할의 경우 »of«, 굵은 분할의 경우 » HH «가 표시됩니다.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관하여"라는 제목은 "사도" 앞에 구분선을 두고 중앙에 두 줄로 펼쳐져 있습니다. 공백 한 줄 뒤에 굵은 앤티콰로 "1847."이라는 연도가 표시됩니다.
"진실을 위해 자살을 허용한 사람이 있습니까?"의 제목 "서문"과 "서문"은 본문과 동일한 글꼴 크기로 약간 굵은 간격의 질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서문의 텍스트는 본문과 동일한 글꼴 크기 및 형식으로 설정되지만 들여쓰기가 더 커집니다. 아래 줄 오른쪽에는 "1847 in Slutningen."이라는 날짜가 있습니다. 1도 작은 글꼴.
두 논문 모두 들여쓰기가 추가된 새로운 직사각형 페이지에서 시작됩니다. "인간에게는 진실을 위해 자신이 죽임을 당할 권리가 있습니까?"에서 각 장은 추가 들여쓰기와 함께 새 페이지에서 시작됩니다. "서론"과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서 본문은 언셜체로 시작됩니다. 일반 페이지에는 29~31줄이 있습니다. 텍스트 열의 크기는 78 × 124-132mm입니다. 본문은 들여쓰기 1포인트에 10포인트로 설정됩니다. 마침표 뒤에 이중 공백이 있습니다. 텍스트의 마지막 페이지는 "사람이 진실을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습니까?"로 끝맺음 두 획으로 끝나고,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대하여"로 장식선으로 끝납니다. "사람이 진실을 위해 자살할 권리가 있는가?"의 개별 장은 결말로 사용되는 단일 마지막 줄입니다.
"사람은 진실을 위해 살인할 권리가 있는가?"의 각 장의 제목은 안티콰(antiqua)로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본문보다 2도 더 큽니다. A장에서 하위 섹션 A.4.of는 문자로 표시됩니다. 문자 뒤에 닫는 괄호가 오는 경우 Antiqua로 설정됩니다.
"천재와 사도의 차이"([63], 73 및 77 페이지) 텍스트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별표 뒤에 닫는 괄호가 표기법으로 사용됩니다. 약으로 설정된 악보. 본문보다 1도 작은 글꼴로 본문 열의 아래쪽에 위치하며 열 왼쪽에 짧은 선으로 본문과 구분됩니다. 악보 표기는 본문보다 앞서고, 주변 행은 들여쓰기됩니다.
초판 인쇄시 조판 및 인쇄 오류가 여러개 있습니다. 역방향 문자는 »megeu« ( SKS 11, 75,35 ), »Desudeu« (79,9) 및 »Beuudring« (85,17)에서 나타납니다. *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서 자주 나타나는 '역설'이라는 단어는 'parodox'로 여러 번 사용됩니다: "Parodox-Religieuses"(97,3 및 7); "역설"(98.26); "역설"(98, 27); "parodosk"에서 -'ks'의 복분해와 결합됨(98,34); "역설"(98.35); "'역설'"(99.12); "역설"(99.14). 대부분의 잘못된 인쇄는 가죽 유형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유형 손실의 경우가 있습니다: »dt«에서 단어 중간에 'e'가 빠졌습니다( SKS 11, 103,33).
2. 원고설명
다음 원고는 Det Kgl 의 Kierkegaard Archive (KA)에서 TSA 에 대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도서관 . 이 순서는 섹션 3에서 논의될 창조의 연대기를 대략적으로만 반영합니다.
TSA
1
1.1
소책자는 원래 12장으로 되어 있으며 첫 번째 장을 꺼내서 가장 바깥쪽 장만 남게 됩니다. 2개 남았고, 4 오 에 총 23개의 잎이 나왔어요 . * 앞면에 연필로 "N o 1" 문구가 새겨진 거친 청회색 종이 표지 . 오른쪽 페이지에 연필 1-45로 페이지가 매겨져 있습니다. [5v] 및 [23v]도 뒷면에 있습니다. 텍스트는 소책자 1부터 2까지 연속됩니다(ms. 1.2). 종이: 희끄무레한 개념, 거친. 크기: 202 × 239mm. * 천연색 스테이플러 실입니다. 잎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안쪽 절반에는 텍스트가 포함되고 바깥쪽 절반에는 추가 내용이 포함됩니다. Bl. [1v]는 설명되지 않습니다. 소책자에는 다음과 같은 제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1페이지: "서문." 3페이지: "소개" ; 7페이지: " A " (" 1 "에서 변경됨); 15페이지 " B " (연필로 쓴 " 1 "에서 변경되고 " 2 " 에서 변경됨 ); 35페이지: "C" ( "B." 에서 변경됨 ); [44] 페이지: »D.< (에서 변경됨 »C.< ). BD라는 제목은 모두 연필로 쓰여 있습니다. 여백 열에는 주 열의 텍스트에서 문제가 되는 부분을 가리키는 연필로 작성된 편집 메모가 여러 개 있습니다. 7페이지: " 3. 새로운 출구"; 페이지 [8] 하단: "10페이지 참조"에 숫자 "4"가 추가됨; 9페이지에 잉크 "cfr p. 13 ø." 로 작성된 메모에는 "NB" 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 10페이지의 메인 열에 있는 더 큰 텍스트는 괄호 안에 "NB" 로 표시되어 있으며 그 아래에는 "NB / cfr p. 8 n" 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 11페이지에는 새 섹션에 대한 두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5 New Exit" 및 "6. 새로운 출구'; [14]-15페이지에서는 한 섹션에 줄이 그어져 있고 "NB" 와 숫자 "7."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15페이지에서 연필로 그린 제목 " B " 옆에 "New Pagina"라고 적혀 있습니다. 페이지 [22]에는 섹션이 삽입될 위치에 소개 기호 »NB<와 함께 » cf. 연필로 표시됨: » NB /는 22페이지에 사용됨«. 34페이지에는 "New Exit"라고 나와 있습니다.
여러 섹션의 시작 부분에 연필로 숫자(아라비아 숫자)를 추가했습니다. A, C, D장은 새로 추가된 번호에 관한 것이며, B장의 추가된 번호는 이전에 제목으로 표시된 번호를 대체합니다. A장: 7페이지의 "3" ; [8]페이지의 "4" ; 11페이지의 »5« 및 »6«; »7« 페이지 [14]. C장: 35페이지의 "1"; [36]페이지의 "2"; [38]페이지의 »3«; »4«([42]페이지 참조). D장: [44]페이지의 "1".
상감된 잎과 돌출부의 위치는 이중 및 삼중 십자가 형태의 연필 표시로 표시됩니다. 페이지 [4]의 하단에는 전표(ms. 1.1.1)가 있고, 페이지 10의 상단에는 낱장(ms. 1.1.2)이 있습니다. 13페이지 상단에는 »NB« 로 들여쓰기된 메모(ms. 1.1.4)가 있습니다 . [20] 페이지에는 메모 »B.2<(ms. 1.1.5)의 위치가 여백에 표시되어 있으며, [34] 페이지 하단에는 루스 리프가 있는 곳에 삼중 십자 표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B. 9."(ms. 1.1.6)에 속합니다.
11 페이지, 39 페이지 및 [40] 페이지의 단락이 삭제되었습니다.
일부 한계 추가를 포함하여 많은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일부 수정은 연필로 이루어졌습니다. 서문의 5-[6] 페이지에서는 주 열의 더 큰 구절과 관련된 여백 추가 내용이 삭제되었으며, A 장에서는 주 열의 텍스트 옆에 연필로 "7"이 적혀 있습니다("이것은 이것이 내가 이해하는 방법입니다.") 페이지 [12]가 긁혔습니다. B장에서는 잉크로 쓴 여러 항목 제목을 삭제하고 첫 번째 하위 항목 시작 부분 옆에 연필로 표시된 숫자로 대체했습니다. 19페이지: »
소책자 1에서 느슨한 잎사귀와 패치가 pp. [4], 10, [12] 뒤에 삽입되었습니다. [20] 및 [34]:
1.1.1
1.1.1
1.1.2
: 황색을 띠는 개념. 크기: 170 × 206mm.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오른쪽 페이지의 위쪽 절반은 양쪽에 좁은 여백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비어 있습니다. 나뭇잎은 ms와 함께 삽입 표시로 접혀 있습니다. 1.1.3. 본문 상단 좌측에는 소개 표시(이중 십자)를 연필로 작성하였습니다. 수정 사항이 없습니다.
1.1.2
1.1.3
: 황색을 띠는 개념. 크기: 170 × 206mm.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종이는 양면에 좁은 여백을 두고 양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나뭇잎은 ms와 함께 삽입 표시로 접혀 있습니다. 1.1.2. 오른쪽 페이지에는 "ad A 4"라는 제목이 있습니다 . 몇 가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1.1.3
1.1.4
에 1랩 , [12] 페이지 뒤에 삽입됨. 종이: 노란색 개념. 차원: 대강. 170×100mm.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종이는 양면에 좁은 여백을 두고 양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잎은 삽입 표시로 접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텍스트에 대한 두 가지 편집 메모가 있습니다: » A 4의 끝 부분에 사용됨. 단어 앞에: 그러나 모든 것이 나는 아닙니다 / 내 의심에 더 가까워집니다. « 및 » NB. /는 A 항 전체의 끝 부분에 사용됩니다. ' 마지막 설명 위에 연필로 소개 표시 'NB'를 추가했습니다 . A.7에 추가된 텍스트를 포함한 일부 수정.
1.1.4
1.1.5
4 번째 1랩은 [20]페이지 이후에 삽입됩니다.
종이: 노란색 개념. 크기: 170 × 110mm.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종이는 양면에 좁은 여백을 두고 양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패치는 삽입 표시로 접혀 있습니다.
정면에는 "B." 라는 제목이 있습니다. 2.«
텍스트 상단 왼쪽에 소개 표시(이중 십자 표시)가 연필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수정 및 추가.
1.1.5
1.1.6
에 1개의 잎이 [34] 페이지 뒤에 삽입됩니다. 종이: 노란색 개념. 크기: 170 × 207mm.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앞면은 양쪽에 좁은 여백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비어 있습니다. 패치는 삽입 표시로 접혀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to B. 9" 라는 제목이 있고 , 텍스트 열의 양쪽에는 연필로 된 소개 표시(삼중 십자가)가 있습니다. 몇 가지 수정 사항과 한 가지 주요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1.1.6
1.1.7
에 1개의 잎이 [34] 페이지 뒤에 삽입됩니다. 종이: 노란색 개념. 크기: 170 × 207mm.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앞면은 양쪽에 좁은 여백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비어 있습니다. 패치는 ms와 함께 삽입 표시로 접혀 있습니다. 1.1.8. 오른쪽 면에는 제목 »ad B. 10«이 있고 , 삽입 표시를 위해 접어 넣은 후 표시 오른쪽에 또 다른 »ad B. 10«이 추가되었습니다 . 약간의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1.1.7
1.1.8
에 1개의 잎이 [34] 페이지 뒤에 삽입됩니다. 종이: 노란색 개념. 크기: 170 × 207mm.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종이는 양면에 좁은 여백을 두고 양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패치는 ms와 함께 삽입 표시로 접혀 있습니다. 1.1.7. 앞면의 첫 번째 텍스트 섹션 시작 부분 옆에 "B." 와 숫자 "11."이 있습니다. 두 번째 단락 옆에는 숫자 »12.«가 있습니다. p.의 텍스트 위에. [1r] B.11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습니다. » 주의. 따라서 모든 Preterita는 Future로 변경되어야 합니다.'' 여러 가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페이지에. [1r] B.11에 두 줄 추가가 연필로 지워졌습니다.
1.1.8
1.1
1.2
에 총 24장 . 거친 청회색 종이로 된 표지. 앞면에 "N o 2"라는 연필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Bl. [1]-[3]은 오른쪽 페이지에 연필 47-51로 페이지가 매겨져 있습니다. p.에서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6v]. 본문은 소책자 1(ms. 1.1)에서 계속됩니다. 종이: 희끄무레한 개념, 거친. 크기: 202 × 238mm. 천연색의 스테이플 실입니다. 잎 [1]-[7]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내부 절반에는 텍스트가 포함되고 외부 추가 사항이 포함됩니다. 49 페이지 에 하나의 연필로 표시된 제목이 있습니다: » E « (에서 변경됨 » D. « ) 49 페이지의 여백에 더 큰 추가 내용 옆에 편집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 NB가 먼저 사용됨 / 50 페이지 « 유사하게 페이지 [50]: » NB cfr p. 49 Mar-/genen. « NB는 연필로 추가되었습니다. 51페이지에서는 여백에 추가된 내용이 하나의 십자 표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연필로 쓰여진 몇 가지 새로운 숫자가 있습니다. D에서는 47페이지의 숫자 "2."와 "3."; 49페이지의 E장 »1«, [50]페이지의 »2.«, [52]페이지의 »3.« 및 [53]페이지의 »4«. 여백에 몇 가지 추가 사항을 포함하여 많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E장에서는 [52]-[53] 페이지의 주요 열에 있는 큰 구절이 연필로 지워졌고, alinea가 5번 취소되었습니다: 51, [53], [54] 페이지 그리고 p.[55]에서 두 번. 처음 4번의 취소는 연필로 이루어지며 마지막 취소는 잉크로 이루어집니다. 마지막 취소된 단락의 연필 번호 매기기 »
1.2
1.3
4 o 에 1잎 .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뒷면은 비어 있습니다.
종이: 희끄무레한 개념, 거친. 크기: 203 × 238mm.
종이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안쪽 절반에는 제목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의 상단에. [1r]은 제목을 읽습니다: »인간은 진실을 위해/자신이 죽임을 당할 권리가 있습니까/허용합니까?« 그리고 그 아래 부제 »Et eenligt Mskes Efterladenskab / 출판/작가/ HH «
제목 위에는 페이지 전체에 다음 참고 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 주의. 이 책은 8시간 만에 쓸 수 있는 행운을 누렸기 때문에 재작성 시 매우 신중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감사는 그 점에 있어서 더욱 조심하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근면.''
수정 사항이 없습니다.
1.3
1
2
4 o 에 5개의 느슨한 잎이 있습니다 . 초기 페이지 매김과 스테이플링 흔적을 보면 나뭇잎이 ms와 함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3.1과 3.3은 12장, 총 24장으로 이루어진 제본을 ms로 구성했습니다. 3.1은 무엇보다도 다음을 구성했습니다. 1-4, ms. 2쪽 5-9 및 ms. 3.3p. 10-24. 바인딩은 원래 1-48 페이지로 매겨졌습니다.
연필 9-17로 오른쪽 페이지에 페이지가 매겨져 있습니다.
종이: 희끄무레한 개념, 거친. 크기: 201 × 237mm.
잎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내부 절반에는 텍스트가 포함되고 외부 추가 사항이 포함됩니다.
9페이지에는 제목 "A"가 있습니다.
A.4에는 연필로 쓴 여러 가지 편집 메모가 있습니다. 11페이지: »a) / New / Exit« 및 »b) / New Exit«; [12]페이지: »c) / 새 종료«; [14] 페이지: »d) / New Exit« 및 »e) New Exit«. 텍스트에서 이러한 새 단락이 시작되어야 하는 위치에 대한 포인터가 있습니다.
여백에 몇 가지 추가 사항을 포함하여 많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처음 두 장에서는 이전 페이지 매김이 연필로 지워졌습니다: 9페이지의 "79", 11페이지: "85"에서 변경된 "81"(10페이지에서 변경됨) . 11페이지에서는 여백에 추가된 부분이 연필로 지워졌습니다.
2
삼
3.1
4 o 에 4 개의 느슨한 잎이 있습니다 .
오른쪽 페이지는 71페이지, 연필은 73, 75, 77페이지에 매겨져 있습니다. 마지막 페이지는 연필로 78페이지가 매겨져 있습니다. 페이지 [72]와 [74]는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종이: 희끄무레한 개념, 거친. 크기: 201 × 237mm. 잎은 왼쪽 가장자리가 불규칙하게 찢어진다.
잎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내부 절반에는 텍스트가 포함되고 외부 추가 사항이 포함됩니다. P. 71은 제목 페이지 의
일부입니다: » 아니요
7. 인쇄된 원고(ms. 3.1)의 "인간에게 진실을 위해 자신을 죽일 권리가 있습니까?"라는 제목 페이지를
일부 수정했습니다. 제목 페이지와 서문이 포함된 페이지에 연필로 지워진 부분이 있습니다(p. 73). 제목 페이지에서 숫자 "III"이 삭제되고 변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II" 로, 그 다음에는 "I" 로 변경되었습니다 . 또한 » (Poetic Attempt / Udgivet / by / HH «)에 줄이 그어져 있습니다. 73페이지에서 페이지 번호 3이 5에서 변경되었으며 » HH «는 »1847 i로 대체되었습니다. Slutningen.<, "1847"에서 변경됨.
3.1
3.2
에 총 8장 . 79에서 91까지 연필로 페이지가 매겨져 있습니다. 텍스트는 ms까지 이어집니다. 3.3. 종이: 노란색 개념. 크기 : 168 × 207. 스테이플링 흔적이 있으며 시트에는 빨간색 실크 스테이플러 실이 있습니다. 잎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넓은 내부 열에는 텍스트가 포함되고 외부 열에는 추가 내용이 포함됩니다. 수정을 받으세요. 오른쪽 페이지의 페이지 매김이 연필로 변경되었습니다. 79-91은 먼저 9-[18] 및 19 a-c 로 페이지 매김되었습니다 . 79페이지도 81페이지로 매겨져 있습니다. 86페이지 뒤에는 이중 십자 표시와 편집 메모 "cfr. Hoslagte':
3.2.1
4 o 에 1 개의 느슨한 잎 .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종이: 노란색 개념. 차원: 대강. 168 × 207. 왼쪽 가장자리가 불규칙하게 찢어졌습니다.
잎은 페이지 전체 너비에 걸쳐 오른쪽 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페이지의 제목. [1r]: »ad p. 86«은 연필로 이중 밑줄이 그어져 있습니다.
수정을 받으세요. 텍스트 위에 추가된 내용은 이중 십자 표시(빨간색 분필)로 표시됩니다.
3.2.1
3.2
3.3
4 o 에 15개의 느슨한 잎이 있습니다 .
연필로 92부터 121까지 페이지가 매겨져 있습니다. 텍스트는 ms부터 연속됩니다. 3.2 및 ms. 3.4.
종이: 희끄무레한 개념, 거친. 크기: 201 × 237mm.
잎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내부 절반에는 텍스트가 포함되고 외부 추가 사항이 포함됩니다. 92페이지에는 6줄만 설명되어 있고 관련 가장자리 추가가 120페이지에는 3줄만 설명되어 있습니다.
93, 114, 121페이지에 제목이 있습니다: »B.«, »C.« 및 »D.«
수정 사항이 거의 없습니다. 페이지 매김은 오른쪽 페이지와 마지막 페이지에서 연필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92-121은 처음에 19-48로 매겨졌습니다. 92페이지에서는 A장의 마지막 줄로 구성된 전체 텍스트가 연필로 지워졌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나 자신이 있는 하나님께 (...) 기도하겠습니다 . 예배자."( SKS 11, 71,16-20 ).
3.3
3.4
에 총 5장 . 연필 122->>131-237<으로 페이지가 매겨져 있습니다. * 종이 : 노란색 컨셉. 크기: 168 × 207mm. 잎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넓은 내부 열에는 텍스트가 포함되고 외부 열에는 추가 내용이 포함됩니다. 일부 수정. 페이지 매김은 네 번째 페이지뿐만 아니라 옆 페이지에서도 연필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페이지는 먼저 49-[58] 페이지로 매겨졌습니다. SK는 마지막 페이지에서 본문 아래에 논문의 추록을 추가하고 " 저자를 위하여 /이것은 페이지나가 될 것입니다/자신을 위하여"라는 문구를 적었습니다.( 그림 8 참조 ) 추문은 "사람은 자신을 허락할 권리가 있습니까? 진리를 위해 죽임을 당할 것인가?" 인쇄된 원고 대본에서 ( ms. 3.4, pp. »131-237«) ). 126페이지와 128페이지에는 개별 줄이 연필로 지워져 있습니다. 124페이지와 125페이지에서는 D.3 섹션이 연필로 지워졌고, 그 위에 새롭고 짧은 버전으로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3.4
삼
4
인쇄 원고는 각각 흰색을 띠는 컨셉지(204×244mm)와 좀 더 노랗게 보이는 컨셉지(198/199×241mm) 두 종류로 구성된다. 원고는 연속 페이지 매기기 238-268로 제공됩니다. 세터의 표시를 보면 해당 원고가 인쇄 원고로 사용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4.1
4 o 에 2 개의 느슨한 잎 .
연필 238-241로 페이지 매기기. P. 239와 241은 공백입니다. 텍스트는 ms까지 연속됩니다. 4.2.
종이: 희끄무레한 개념, 거친. 크기: 204 × 244mm.
P. 238은 제목 페이지입니다. »N o
. 9.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대하여"에 대한 제목 페이지 인쇄된 원고 대본(ms. 4.1)에서
.
잎은 중앙에서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내부 열에는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고 외부 열은 비어 있습니다.
수정을 받으세요. 제목 페이지에 연필로 지워진 부분이 있습니다. "부록 II" 에 줄이 그어져 있고 숫자 "VI"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숫자는 줄이 그어져 처음에는 "IV"로, 그 다음에는 "II"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전 연필 페이지 매기기 375-377도 연필로 지워졌습니다.
4.1
4.2
에 총 13개의 느슨한 잎이 들어있습니다 . 바느질의 흔적. Bl. [6]-[11]에는 클리핑 표시가 있습니다. 잎은 원래 KA, B pk의 Adler에 관한 책의 원고 자료의 일부였습니다 . 34, 1과 4를 낳습니다. * 연필로 페이지 매김 242-267. 텍스트는 ms에서 연속됩니다. 4.1 및 ms. 4.3. 종이: 초안, 거친. 크기: 198/199 × 241mm. 잎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내부 절반에는 텍스트가 포함되고 외부에는 개별 추가 사항이 포함됩니다. 일부 수정. 252페이지에서는 긴 각주(주석)에 연필로 줄을 그어 지웠으며 텍스트 아래와 여백에 새 버전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이 새 버전에서는 여러 줄이 연필로 지워졌습니다. 263페이지 맨 아래에는 세 줄이 연필로 지워져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다시 아들러 에게로 돌아가고 /그의 지정된 재분화로 돌아갑니다. 이에 의해 그는/ 계시에 의해 하나가 되었는데 Gen[ie ]". p.264의 모든 내용이 연필로 지워졌습니다: "권위는 질적으로 결정적인 차이입니다. (...) 그 사람은 혼란스럽습니다."( Pap. VIII 2 B 7,9). 또한 257페이지와 265페이지에 각각 한 단어를 연필로 지웠으며, 이전 두 번의 연필 페이지 매김이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것은 오른쪽 페이지와 뒷면 4페이지(194, 196, 198/»199-205)에서 발견됩니다. 206, 208, 210, 212, 214, 216, 218, 220/221; 222/223, 224/225. 다음 이전 페이지 매김은 모든 리프 페이지(378-403)에서 발생합니다. 249페이지에는 새 섹션이 있어야 하는 텍스트 위치에 대한 소개 표시(이중 십자 표시)가 있는 연필로 작성된 편집 메모 "새 종료"가 있습니다.
4.2
4.3
4 o 에 1 개의 느슨한 잎 .
연필로 옆면에 268 페이지가 매겨져 있습니다. 뒷면은 설명이 없습니다. 텍스트는 ms에서 연속됩니다. 4.2.
종이: 희끄무레한 개념, 거친. 크기: 204 × 244mm.
잎은 세로로 접혀 있습니다. 안쪽 절반에는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고 바깥쪽 절반은 비어 있습니다.
기존 연필페이지 매김(404)은 연필로 지워졌습니다.
두 가지 수정 사항.
4.3
4
5
5.1
4 o 에 1장 .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종이: 노란색 개념. 크기: 168 × 207mm.
잎 [1r]과 [2r]은 페이지 전체 너비에 걸쳐 설명됩니다. 피. [1v] 및 [2v]는 설명되지 않습니다.
Bl. [1r]은 제목 페이지를 구성합니다: »Tvendeethical-religieuse / Smaa-Afhandlinger. / / / H: H:< , p. [2r]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이지 오른쪽 하단. [1r]은 조판 및 인쇄 지침입니다: "Edition 525; / 'Hverdags-History'와 같은 형식이지만 / 더 작습니다. / 피지에 6부.''
수정사항 없음.
5.1
5.2
1개의 느슨한 패치.
페이지 매김이 없습니다.
종이: 노란색 개념. 크기: 164 × 114mm.
메모는 텍스트 양쪽에 넓은 여백을 두고 오른쪽 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수정을 받으세요. "would" 뒤에 추가된 "물론"이 삭제되고 "essentially" 뒤에 추가된 "아마도"로 대체되었습니다.
5.2
5
6
8 시 . [1] 8 , 2-6 8 . $2가 서명되었습니다(-6 2 ). 48잎. 페이지 매기기 [1-11], 12-49, 05 (p. 50의 페이지 매김 오류), 51-85, [86-92]. 시트 배포, 형식, 시트 서명 및 첫 번째 인쇄로 페이지 매기기; 그러나 네 번째 시트의 프리마 서명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1", 마지막 시트는 전체 시트로, 인쇄된 5페이지가 1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8페이지, 9페이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서지 설명 참조). 위, 60페이지).
종이: 불규칙하게 절단되고 크기가 다른 거친 교정지(가장 작은 잎의 경우 110 × 190mm, 가장 큰 잎의 경우 150 × 212mm). 교정본의 많은 페이지 하단에 세터가 연필로 "H"를 썼습니다. Jens Giødwad 의 손
에서 일부 수정이 이루어졌고 SK의 손에서 많은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Giødwad 의 일반적인 수정 사항은 특히 명백한 입력 오류 수정 및 건너뛴 텍스트 삽입에 적용됩니다. 게다가, 세터에 대한 두 가지 인쇄상의 지침이 있습니다. SK의 자체 수정은 입력 오류를 수정하거나 보다 침해적이고 실질적인 성격을 갖습니다. "사람이 진리를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습니까?"( SKS 11, 93 , 1-12)에 대한 추신에서 여러 인쇄 줄이 두 곳에서 삭제되면서 대대적인 편집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림 10 및 자세한 설명은 아래 95페이지 참조). 10. 1차 교정 중 “인간에게 진실을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는가?”라는 후기(ms. 6, p. 59)
6
3. 창조의 역사
두 번째 윤리적-종교적 소논문은 1849년 5월 19일에 출판되었습니다. 첫 번째 논문 "사람은 진리를 위해 자신을 죽게 할 권리가 있습니까?"의 서문에는 "1847 i Slutningen"이라는 날짜가 적혀 있습니다. 두 번째 논문 "천재와 사도의 차이"의 제목 페이지, 연도는 "1847"입니다.
두 논문은 이전에 1848년 여름에 조직된 En Cyclus 윤리-종교적 Afhandlinger 출판물에 3번과 6번으로 포함될 계획이었습니다. 이 주기 는 출판되지 않은 아들러서의 다섯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되었습니다. » 천재와 사도의 차이'와 보다 최근의 논문: '사람에게는 진리를 위해 자신이 죽임을 당할 권리가 있습니까?' *
"천재와 사도의 차이"
이 논문은 1846년 여름에 작성되었으며, 인쇄된 원고의 제목 페이지(ms. 4.1, p. [1r])에서 삭제된 연도 "1846"도 이를 입증합니다( 그림 9 참조 ). TSA 원고 자료에는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대한 초안이 없고 인쇄된 원고(mss. 4.1-4.3)만 있지만 The Book of 원고 자료에는 논문 준비가 있습니다. 애들러.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대한 인쇄된 원고와 Adler에 관한 책 III, § 2(KA, B pk. 34, 누워 1 및 4)의 원고 자료를 바탕으로 , 논문의 역사에서 다음 단계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1) 첫 번째 형태에서는 아직 제목이 부여되지 않은 논문이 SK가 1846년 여름에 작업한 Adler에 관한 책의 첫 번째 버전에 포함되었습니다. 여기서는 III장, § 2에 속합니다. , » Adler p 4 마지막 성경'. *
2) 두 번째 형태의 논문 제목은 "사도와 천재의 차이에 관하여"입니다. * 이번 『아들러서』 개정판에는 초판의 8장을 잘라내어 삽입하였습니다 . "사도와 천재의 차이"에 관한 15페이지의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93-"199-205"; * 206-221; 222-226. 아마도 SK가 이 논문을 아들러서( 1847년 8월의 기록 NB2:150 참조 )의 세 번째 섹션으로 전환하려고 생각한 것이 바로 이 단계였을 것입니다 (아래 참조). *
3) 1847년 12월,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관하여"는 아들러 책의 "부록 II"가 되었습니다. 페이지 194-225는 이전 버전에서 발췌되었으며 제목 페이지(ms. 4.1, p. [1r])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부록 II. / 천재와 사도의 차이' . 논문의 시작과 끝은 두 장에서 복사되었으며 SK는 아들러 서의 원래 맥락에서 보존되기를 원했습니다. * 추가된 두 잎은 ms입니다. 4.1, p. [2r] (p. 240) 및 ms. 4.3. 그림 11은 첫 번째 잎을 보여줍니다. 11.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대한 인쇄 원고, p. 240 (ms. 4.1, p. [2r]) 그림 12는 복사된 텍스트가 다음 페이지에 계속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른 잎은 Adler 재료 에서 가져왔습니다 . 12.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대한 인쇄 원고, 242페이지 (ms. 4.2, bl. [1r]) 모든 페이지의 페이지가 다시 매겨졌습니다: 375/376; 377; 378-403; 404.
4) 논문은 Adler의 책 에서 제외되었으며 계획된 En Cyclus 윤리-종교 논문의 6번으로 포함되었습니다. 제목 페이지의 "Appendix II"가 삭제되고 "N o VI"로 대체되었습니다. 모든 잎의 번호는 238-268로 다시 매겨졌습니다.
5) 1849년 4월 SK는 여러 개의 소규모 개별 출판을 선호하여 En Cyclus 윤리-종교 논문 의 통합 출판 계획을 포기했습니다 . 그는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관하여"가 Tvende ethiks-religieuse Smaa-Afhandlinger의 두 번째 논문으로 출판되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1847년 8월 하반기 기록 NB2:150 에서 SK는 아들러서에 대한 새로운 계획을 제시했는데, 여기서 "천재와 사도의 차이"가 세 번째 섹션에 배치되었습니다.
주의.
Adler에 관한 책은 매우 작은 단위로 나누어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섹션은 fE:, 일반 개인, 특정 개인에 관한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현대 상황의 계시입니다. 세 번째: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천재이자 사도 o: s: v:. *
그러나 SK는 아직 아들러서 편집을 마치지 않았으며 , 12월 1일에 1847년에 그는 저널에 책 내용에 대한 새로운 개요를 소개했습니다. 이 기록인 NB3:38 에 따르면 , 이 책은 이제 6개의 부분, 즉 4개의 작은 논문과 2개의 부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대하여"가 부록 중 두 번째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면 그 책은 작은 논문이 된다. 이 H.에서는 이제 부록 정리의 도움으로 모든 것이 정리되었습니다.
그러면 콘텐츠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
4) 부록 I. 변증법적 관계: 일반, 개인, 특정 개인.
5) 부록 2. 차이점에 대해 천재이자 사도. *
1848년 2월 SK는 논문 한 권을 출판하기로 결정했다. 기록 NB4:79 에는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관하여"라는 출판 계획이 아들러에 관한 책 의 다른 자료 와 새로운 논문 "인간이 가지고 있는가?"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진실을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는가?" SK는 저널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지침.
그러면 먼저 논문의 양이 출판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내가 시간에 맞춰 정리한 아들러에 관한 책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추가해야 할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어떻게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신의 생명을 빼앗길 수 있었습니까? 이 논문은 특히 두 번째 논문과 마찬가지로 앞으로 나와야 합니다. 일반과 개인, 그리고 그 사이의 관계 내가 죄의 교리를 시작하기 전에는 천재이자 사도였습니다. *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관하여"는 En Cyclus 라는 제목의 이 예정된 논문집에서 제6번 논제, "진리를 위해 자신을 죽일 권리가 사람에게 있는가"를 제3번으로 배치했습니다. 윤리-종교 논문으로 구성되며 총 6개의 성서를 포함해야 합니다. 1848년 8월에 이 글의 작성이 완료되었고 그 후 두 개의 작은 논문이 완성된 제작의 일부가 되어 SK가 En Cyclus 윤리-종교 논문 의 논문을 이제 별도로 출판해야 한다고 결정한 1849년 4월까지 기다렸습니다. 작은 글씨로.
"진실을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사람에게 있습니까?"
서문의 연대에 따르면 논문은 1847년의 "The End"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연대는 서문의 초안에는 없지만 각색본에는 추가되었으며 인쇄된 원고로도 사용되었습니다(ms. 3.1). * 1848년 10월 En Cyclus 윤리-종교 논문의 사용되지 않은 서문에 나중에 삭제된 추가 내용에서 SK는 작성 시기를 언급합니다. "이 책은 마지막에 나온 한 논문을 제외하고 약 2년 전에 작성되었습니다. 전년도의." *
논문 아이디어는 NB2 저널 에 초안이 작성되었습니다 . 그리하여 1847년 5월 말부터 기록 NB2:37이 시작됩니다.
그리스도(어떤 의미에서 그분의 삶은 지상적인 목적이 없었기 때문에 누구와도 충돌할 수 없었습니다)가 결국 십자가에 처형당하신 일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제대로 이해하려고 시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
1847년 8월 말까지 이 문제는 새로운 책의 주제로 발전했습니다. 이 시점의 것으로 추정되는 NB2:157 기록에서 SK는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새 책의 제목은 '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실 수 있었던 일이 어떻게 일어났는가? 또는: Msk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실을 위해 목숨을 바치겠다고 약속하시나요? *
기록에 약간 추가된 NB2:157은 논문 서문의 첫 번째 버전입니다.
서문
이 서문에는 독자가 먼저 평소의 사고 방식의 일부를 제쳐두고 연습하게 될 주문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작하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문제를 전혀 볼 수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미 오래 전에 그것을 반대 위치로 끝냈습니다.
a (차이는 그림을 반대쪽에서 뒤집었을 때의 차이와 같습니다.) *
1847년 크리스마스의 NB3:65 레코드에 SK는 논문의 "서론" 초안을 녹음했습니다. * 이때 첫 번째 제목은 “사람이 진실을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는가?”였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실 수 있다는 것이 어떻게 가능했습니까?
옛날 옛적에 한 남자가 어렸을 때 그의 부모로부터 Jesum Χstum을 믿도록 독실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는 나이가 들수록 그것을 점점 더 이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가 진리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기꺼이 희생했다는 것과, 만일 그가 자신의 생명을 희생했다면 진리를 위해 그것을 희생했다는 것을 이해 합니다 . 그러나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사랑이신 그분이 Msk에 대한 사랑에서 Msk를 막지 않으셨다는 것입니다. 모든 범죄 중 가장 큰 범죄를 저지르는 것, 바로 그를 죽이는 것입니다. *
이 기록의 시작 부분에는 NB2 저널 과 논문에 대한 두 기록인 NB2:37 및 157 에 대한 참조가 있습니다 . »cfr. Journalen NB 2 p. 33 off., p 160 o: ff.' 관련된 난외 추가 항목인 NB3:65.a 에서 SK는 '책이 가명이 될 것'을 의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명 출판에 대한 아이디어는 1848년 2월 NB4 항목의 가장자리 추가에서 다시 표현되며, 여기에서 그는 En Cyclus 윤리적 종교인 Afhandlinger ( NB4:79.a )에 대한 계획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 NB. 이 논문이 가명이 되려면 부록으로 추가하여 제목이 S. K의 논문, 부록 포함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
SK는 1848년 2월 "사람이 진리를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는가?"가 En Cyclus의 윤리-종교 논문 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결정했을 때에도 " 예수 그리스도께서 생명을 잃게 된다'( NB4:79 ). SK가 대체 제목인 "Has et Menneske Lov가 진실을 위해 자신을 죽였습니까?"를 결정했을 때 확실하게 판단할 수는 없지만 En Cyclus 윤리-종교 논문 에 대한 작업이 있었던 1848년 2월과 8월 사이에 일어났을 것입니다. 완료됨(참조, NB6:64 및 74 ). 1849년 2월 19일에 입력된 NB10:38 에서 논문은 En Cyclus 윤리적-종교적 Afhandlinger * 에서는 간단히 "N o 3" 으로 언급되지만 1849년 3월 또는 4월의 NB10:71 에서는 "den" 으로 나열됩니다. "진리를 위해 자신을 죽게 내버려 두는 것이 허용됩니까?" *
"인간에게 진실을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는가?"라는 SK의 말은 아주 짧은 시간에 만들어졌다. 초안의 제목 페이지(ms. 1.3)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주의. 이 책은 재작성 시 매우 신중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운이 좋게도 8시간 만에 이 책을 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감사는 그 점에 있어서 더욱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근면-일.
SK가 NB10:38 에 쓴 것처럼 논문은 "원래 독립적인 작업" 이었습니다 . * 이는 초안 자료에서도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별도의 초안 책자 2개와 나중에 추가된 제목 페이지(mss. 1.1-1.3), 논문의 인쇄 원고 역할을 했던 깔끔한 스크립트(mss. 3.1-3.4)는 다음과 같습니다. En Cyclus 윤리적 종교 논문 의 원고 자료에 포함되었습니다 .
"사람은 진실을 위해 자신을 죽일 권리가 있습니까?"의 초안에 창조의 세 가지 층이 있습니다. 처음 두 층은 초안 책자 1-2(mss. 1.1-1.2)에서 발견되고, 세 번째 층은 순수 스크립트(ms. 2.1)로 시작된 초안에서.
1) 첫 번째 준비에서는 본문을 서기 4장으로 구성하였다. A장은 1~10번 섹션으로 나누어졌고, A.1 섹션에서는 처음 두 하위 섹션에 1~2번 섹션이 지정되었습니다. BD 장의 섹션에는 아직 번호가 없습니다. 또한 제1권의 처음 세 장을 차지하는 서문과 서문도 있었습니다.
2) 다음 단계에서 SK는 첫 번째 신속 초안의 광범위한 편집에 착수했습니다. 편집은 전체 글자의 확장과 재구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여러 섹션이 추가 하위 섹션으로 나뉘어 숫자가 제공되었으며 개별 섹션의 재배치 및 추가가 이루어졌습니다. 변경 사항 및 편집 메모는 모두 연필로 작성됩니다.
»소개« 끝 부분에 있는 섹션이 삭제되고 다소 긴 섹션으로 대체되었습니다(ms. 1.1.1). *
A장은 A와 B의 두 장으로 나뉘어 A장에는 원래 섹션 A.1이 포함되고 B장은 원래 섹션 A.2-11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장 A에서는 이전 하위 섹션이 7개의 번호로 변경되었으며 섹션 A.4에 일부 새로운 텍스트(ms. 1.1.2-1.1.4)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장 B의 섹션 번호가 B.1-10으로 다시 지정되었고 섹션 B.2, B.9 및 B.10(mss. 1.1.5, 1.1.6 및 1.1.7)에 새로운 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섹션 B.11 및 B.12가 추가되었습니다(ms. 1.1.8).
원래 B장은 C장으로 변경되었으며, 섹션의 번호는 1-4로 원래 8개에서 마지막 5개로 줄어들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섹션은 1-2로 번호가 매겨졌고 세 번째 섹션은 폐지되어 섹션 2에 포함되었습니다. , 4화는 3화, 5화와 6화는 폐지되어 3화로 편입되었고, 7화는 4화가 되었다. 8화는 번호가 없는 채로 남았다.
원래 C장은 D장으로 변경되었으며, 3개 섹션에는 1~3번 번호가 매겨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원래의 D장은 E장으로 변경되었으며 섹션 번호는 1~4입니다. 첫 번째부터 세 번째 섹션까지 번호가 1로 지정되었으며, 첫 번째 섹션 이후에 약간의 추가가 세 번째 섹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4화와 5화는 하나의 2화로 통합되었다. 6화 대부분과 7화는 모두 삭제되었으며, 6화의 나머지 부분(시작 부분)은 3화로, 8~12화는 1화로 통합되었다. 섹션 4. *
3) 재작성 단계에서 추가된 세 번째 레이어는 A장에만 관련됩니다. 현재 mss인 바인딩에 포함된 챕터를 재작성한 후 어느 시점에 발생합니다. 2, 3.1 및 3.3, 즉 챕터 AC와 챕터 D의 시작 부분에서 SK는 챕터 A의 또 다른 편집을 수행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챕터 A가 차지한 5개의 잎(ms. 2)을 제본에서 제거하고 이를 새로운 깨끗한 스크립트(ms. 3.2)로 대체해야 했습니다. 장의. 제거된 5개의 잎은 9-17로 페이지가 매겨졌고, 추가된 잎은 그에 따라 9-17(p. [1]-[5]) 및 19 a -19 c (이중 p. [6]-[7])로 페이지 매김되었습니다. , 더 작은 종이 형식의 장이 7장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A.4 섹션은 이제 여백에 새로운 섹션(A.4.d)을 추가하여 확장되었으며, 섹션은 5개의 하위 섹션으로 나뉘었으며 여기에 ae라는 문자가 부여되었습니다: A.4.a, A.4. b, A.4.c, A.4.d 및 A.4.e.
나중에 TSA 의 인쇄 원고로 사용된 클린 스크립트는 SK가 논문을 En Cyclus 윤리-종교 논문에 통합하기 전에 작성되었습니다. 첫 번째 페이지 매김 1-[58]은 논문이 여전히 독립적인 "책"인 동안 수행되었습니다(참조, NB2:157 및 ms. 1.3). 이 논문이 En Cyclus 윤리-종교 논문 에서 3번이 되었을 때 , 전체 주기에서 그 위치에 따라 71-131번으로 다시 매겨졌습니다. * 여기에도 SK가 자료를 편집했습니다. Chapter A에서는 A.4.e를 A.4.f로 변경하고 A.4.e의 새 버전을 루스 리프에 추가하여 첨부했습니다(ms. 3.2.1).
두 번째 윤리-종교적 소논문
1849년 2월 SK는 En Cyclus의 윤리-종교 논문이 함께 출판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했습니다. 그는 논문 2번과 3번이 포함된 맥락에서 "그 자체에 너무 많은 관심을 끌게 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 ( NB10:38 ). * 3~4월에 그는 세 번째 논문을 Enten – Eller 의 2판과 동시에 출판할 수 없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 * NB10:71 에서 SK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러나 지금 '진실을 위해 목숨을 버리는 것이 허용되는가'라는 논문을 발표하는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용납할 수 없는 유혹의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출판 되는 경우에도 Enten – Eller와 관련하여 일종의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래서 "두 개의 윤리적-종교적 논문"은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
SK는 En Cyclus 윤리-종교 논문 의 논문이 어떻게 출판될 수 있는지 여전히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1849년 4월 말에 그는 이 책들을 소규모의 독립 출판물로 출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B10:182 에서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en Cyclus o: s: v:의 모든 논문(Adler에 관한 논문 포함)은 출판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개별적으로, 개별적으로 또는 최대 두 개를 함께 출판해야 하며 가명: HH , FF , PP 로 출판 되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각성을 위한 세 가지 글의 출판에 플래셔로서 동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하게는 눈가림 역할을 해야 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적은 양만 투여해야 합니다. *
논문 번호 3과 6이 통합 출판물로 선정되었으며 책에는 Tvende 윤리-종교 소형 논문이라는 제목이 부여되었습니다. 제목 페이지(ms. 5.1, p. [1r]), 목차(ms. 5.1, p. [2r]) 및 서문(ms. 5.2)이 통합되어 작성되었습니다. 첫 번째 논문의 포스트스크립트는 이 단계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그림 8 참조 ). 131페이지였던 "사람은 진실을 위해 목숨을 잃을 권리가 있는가?"의 마지막 페이지가 "131-237"로 다시 페이지 매겨졌습니다. 그리고 사도"는 238페이지로 매겨졌습니다. 인쇄된 원고에 있는 두 논문의 제목 페이지에 연필로 표시된 로마 숫자 "I"와 "II"는 어느 시점에서 각각 "II"와 "IV"에서 변경되었습니다. 언제 발생했는지, 왜 이러한 변화가 발생했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849년 5월 5일 그의 생일에 SK는 두 논문의 인쇄 원고를 그의 친구이자 동료인 편집자 Jens Giødwad 에게 보냈고, 그는 이를 인쇄업자 Louis Klein 에게 전달했습니다 . * 5월 4일자 기록 NB11:8 에서 SK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제 두 논문이 출판되었습니다. 사람이 진실을 위해 자신을 죽일 권리가 있습니까?" 그리고 천재와 사도의 차이에 대해서는 익명으로'라고 말하고 다음 날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오늘 5 월 5일 , 그들은 Gjødvad로 보내졌습니다.' *
책의 첫 번째 교정은 SK와 Giødwad 가 읽었습니다 . 이번에 SK의 이스라엘 레빈 사무총장은 교정 작업에 참여하지 않았다.
Giødwad는 책의 수많은 타이핑 오류 중 일부를 수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목 페이지에서 그는 setter의 "Misk-religieuse"를 "ethisk-religieuse"( SKS 11, 51,1 )로 변경했습니다. 잘못 읽은 "be"는 "become"(88.32)으로 수정되고 잊혀진 단일 단어가 삽입됩니다(예: "deforced" > "they evenforced"(78.21), "Samtidenknown" > "Samtiden 꽤 알려지지 않음"(84, 23). Giødwad는 종종 인쇄된 페이지 하단에 더 길고 건너뛴 부분을 배치 하고 독특한 루프 모양의 소개 기호를 장착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는 "그를 좋아한다"는 뜻에도 적용됩니다. 인간이 그분을 닮을 수 있는 한, 이것은 그분을 닮았습니다. 이'(61.23); “그것은 그분께 꼭 필요한 일이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요구하시고 그에게 그 성격을 강요하셨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되기를 원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리스도는 그러하셨다”(66,14-15). 59페이지 상단에 추가된 '시적 시도'(물론 사상가의 시도)'(93.2-3)는 SK의 받아쓰기 또는 서면 제출 후 Giødwad 에 의해 보완되었습니다( 그림 10 참조 ). 텍스트 변경 "폭력적인 각성제" > "폭력적이고 끔찍한 각성제"(77.23-24)도 Giødwad 의 손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Giødwad는 또한 세터에게 지시를 내렸습니다. 제목 페이지에서 세터의 "I Commission hos"는 "Gyldendalske Boghandling"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서문 날짜는 "1847 i Slutningen"(59.7) 왼쪽에 배치되었습니다. Giødwad는 그것이 이동되어야 한다고 표시하고 "Moved to Høire"라고 썼습니다. 세터가 "Myndighed"(107,20) 대신 "Myn-"을 입력했을 때 Giødwad는 페이지 하단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세터에게 'dighed'는 다음 내용이 새로운 출력이므로 한 줄에 있어야 합니다. "
하지만 대부분의 수정 사항은 SK가 수정 사항을 매우 주의 깊게 읽어본 결과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setter의 잘못된 해석 중 많은 부분을 수정했습니다(예: "as" > "so" (62.15)). * "교리" > "율법" (63.1); "주저하다" > "살았다" (63.8); "함께" > "에 의해" (67.21); "by" > "with" (69,12); "그러므로" > "거기" (71.9); »릴러와 mmm« > »더 바쁘고 더 바쁘게» (88,30). "Give"에 대한 인쇄상의 오류 "Gene"(101.35)은 웃음을 자아냈고 SK는 저널( NB11:39 )에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Printkfeil은 얼마나 재치 있는 사람일까요! 두 개의 작은 논문 중 두 번째에서는 기적을 행할 수 있는 선물, 즉 유전자라고 대신 쓰여졌습니다. *
SK는 잘못 배치된 텍스트 "아버지의 뜻에 동의"에 응답했습니다. Naar et Men-'(70.31-32)은 페이지 나누기 결과로 26페이지 대신 27페이지의 첫 번째 줄로 설정되었으며 "for r"(69.25)의 잘못된 인쇄를 수정하고 삽입했습니다. " Socrates will (...) - for the Truth" (90.23-24)라는 기간 은 세터가 "The Truth"(90.22)에서 최종적으로 배치된 "The Truth"(90)로 점프했기 때문에 건너뛴 기간입니다. , 24) 아래 두 줄.
SK는 인쇄 원고의 텍스트에 대한 설정자의 개입을 간과하거나 수락한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이는 "다른 것: 내가 그것을 해도 됩니까?" 에 적용됩니다. « (72.22), 타자기가 인쇄된 원고의 "아주 다른 것"을 잘라낸 곳입니다. 동일한 경향이 "인간 이상"에서 변경된 "인간 이상"(77.20)에서도 나타납니다. "사도가 되다"(99.24)는 "사도가 되다"에서 변경되었습니다. "그렇게 드물게 잘 말한 경우"(101,23), 인쇄된 원고에는 "그렇게 드물고 매우 잘 말한 경우"가 있습니다. 반대 경향은 "전원이 없음" > "전원이 없음"(83.5)에서 관찰될 수 있으며, 여기서 setter는 이전 라인에서 "한 번" 반복합니다.
단일 단어에 대한 변경이 발생합니다(예: "will neverdrive it"(84.28). 여기서 게시자는 "will neverdrive it"). »거친 정도(89.1)는 인쇄된 원고의 »Dvaskhed«를 대체합니다. "심리적-변증법적"은 "철학적-변증법적"(89.3)이 되었습니다. "차이"(90.20)는 세터가 "거리"를 잘못 읽은 것입니다. »Speculation« (107,10)은 출판사의 »Speculeren«에 대한 setter의 수정입니다. "그래서 이 사람은 아마도 그와 더 진지하게 이야기할 것입니다"(72.18)에서 설정자는 아마도 앞의 "더 유능한"의 영향을 받아 인쇄된 원고의 "심각한"을 "심각한"으로 변경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인간이 올바른 신앙을 얻다"(108,13)인데, 인쇄된 원고에는 "인간이 올바른 신앙을 빌려준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중요한 변화가 교정 후에도 살아남았을 때, SK가 인쇄 원고의 도발적인 진술을 누그러뜨리고 싶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현재를 옳게 만들기 위해 - 영원하기 때문에, 그 안에 있는 신성은 끊임없는 현재이기 때문에"(65,9-10) 구절에서 "현재" 다음의 문장은 건너뛰었습니다: "또는 무엇이 같은가, 그것에 대한 어떤 반응도 없이 단순히 인간적인 측면을 존재하게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이 그를 이해할 수 없었을 때" (79.2) 의 공백에는 줄 바꿈의 결과로 마지막 세 단어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교정에서는 오류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본문을 다시 검토한 결과 SK는 이에 대해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다음에서는 인쇄된 원고의 텍스트에 대한 그의 작은 변경 사항에 대한 몇 가지 예를 먼저 제시해야 합니다. "올 것이다" > "올 것이다" (70,15); "그는 정말로 그랬다" > "그는 그랬다" (70.17); "겸손한" > "겸손한" (72.14); "사람들" > "군중" (73.23); >>그냥< > >>그냥<(77.5); "그를 이겼다" > "그를 이겼다" (83,13); "아이" > "제자"(83.19); "아이" > "제자"(83.24); "Forsmaaet" > "Tilbageviist" (85,17); "버림" > "반박"(85,19). 숫자는 때때로 숫자 단어로 대체됩니다. 예: »10< > »ten< (62,14); »1000« > »천» (62.17). "ɔ:" 문자는 "it is"(74.31)라는 단어로 대체됩니다. SK는 "ind i"를 "skue ind i"(79.16)로 바꾸면서 인쇄 원고에서 잊혀졌던 "skue"를 보완했다.
SK는 또한 단일 단어 또는 더 긴 구절을 추가했습니다. 예: »확실함« > »확실함» (72.6); "twende" > "twende Powers" (76.11); "폭군에 대한 고려" > "폭군에 대한 고려가 오해됨" (89.8); "사려깊은" > "사랑스럽게 사려깊은" (92.29); "예 또는 참됨" > "예 또는 경건하고 참됨" (85,19); "가장 강한 사람을 위해" > "그들은 또한 진실로 가장 강한 사람을 위해"(69,19); "완전히 다른 힘, 그는 아마도 무모하게" > "만약 그것이 죽이면 영원히 죽이는 완전히 다른 힘, 나는 완전히 다른 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마도 무모하게"(74,3-4). SK는 같은 페이지 3곳(110.25, 27, 30)에 '폭포적인 군중'에 '눈이 높은 관중'을 추가했다. 다음 페이지에서 이러한 변화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의 주님이나 주인인 사람들이 아니라 하나님이십니다." > "그리고 눈이 높은 청중도 아니고, 눈이 높은 청중도 아닙니다. 그의 주님이나 신사 여러분 – 그것은 하나님입니다. 그리고 사도는 군중과 청중 모두에게 명령 할 수 있는 신성한 권위를 가진 사람입니다 .”(110,33-111,2)
예를 들어, 인쇄된 원고의 텍스트가 짧아지고 부드러워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맞아 죽는 것입니다." > "온종일 놀고 싶어 하는 사람, 그리고 끔찍한 게임을 하다가 맞아 죽는다고 생각한 사람"(86,1-2).
"Has et Menneske Lov가 진실을 위해 자신을 죽였습니까?"(93.1-12)의 포스트스크립트에서 SK는 두 곳에서 여러 인쇄 줄을 삭제했습니다( 그림 10 참조 ). 첫 번째 삭제는 "나는 한 가지를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말할 수 있습니다"(93.4-5) 다음 설명 구절이 삭제되었습니다. "그가 Cap과 함께 갔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 모자를 쓴 것 같았고, 키도 크고, 중간 체구에, 검은 갈색 눈, 검은 머리 등 실제로 여권 작성자가 관심을 갖는 다른 어떤 것과도 같았습니다.'' 두 번째 삭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서 삭제된 텍스트는 더 긴 추가 내용으로 대체되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연필로 지워졌으며 마지막 줄은 다음 빈 페이지에도 잉크로 지워졌습니다. 삭제된 인쇄 텍스트에는 "[sic]을 독자의 바보로 만들기 위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나는 내 이름을 거의 잊어버렸습니다. 그는 죽었고 제목 페이지에는 그의 'Efterladenskab'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가 묻혔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SK는 NB11:38 에 "두 소논문의 첫 번째 논문의 끝", * NB11:40 에 이에 대한 고려 사항을 명시했습니다. 마침내 서 있는 것을 허용한 포스트스크립트. 그는 후자의 기록에 이렇게 썼다.
논문 1번의 전체 추신 ( 두 개의 윤리적 종교 Smaa-Afh.)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말도 안되는 일에 나를 포함시킵니다. 내가 그것을 "시적 시도"라고 부를 때, 소설적인 것과 시적인 것이 무관심하다고 말할 권리는 없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내가 본질적으로 사상가라고 말한다면 문제는 시적 형식에 있습니다.
Mske의 유산에 따르면 제목 페이지에 시적 시도라고 적힌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기록에 약간의 추가로 SK는 마음을 바꿨습니다: "아니요, 그대로 두세요." *
SK는 증거자료에서 '천재와 사도의 차이' 제목에 '1847년(95.3)'이라는 날짜를 삽입했다가 삭제했다. 그것은 첫 번째 인쇄본에서 발견되었으며 이후 수정본에 삽입되었을 것입니다.
SK의 변화에는 구두점도 포함됐다. 구두점이 더 가까워졌습니다. "to be that and what" > "to be that and, what" (74.31); "강하게 쳐서 시간에 열정을 주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입니다." > "강하게 쳐서 시간에 열정을 주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입니다"(83,14-15). 수사적 질문은 어떤 경우에는 물음표로 표시됩니다(예: "Sind." > "Sind?" (79,34); "남자." > "남자?" (80.15).
4. 출판방법
1838~1847년에 SK는 커미션을 받아 많은 책을 출판했지만 1847년 여름에 그는 더 이상 자신의 출판사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출판사 서점인 Reitzel이 자신이 책의 나머지 판을 인수하도록 했습니다. 의뢰를 받았어요. * 당시 SK는 Reitzel 에서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1849년 SK가 가명으로 출판된 소규모 출판물 TSA를 Reitzel 이 아닌 Gyldendal이 출판하도록 허용 하고 다시 위탁 저자로 활동했을 때, 이 놀랍고 고립된 합의는 아마도 SK의 시도로 설명되어야 합니다. HH 라는 가명을 최대한 공개하지 않도록 보호하세요. *
이 책의 발행 부수는 늘 그렇듯이 525부였습니다. 또한 선물용으로 모조피지에 인쇄된 사본도 6권 있었습니다. * 인쇄 비용은 53번째입니다. 1 sk., 편집자 Giødwad를 통해 SK가 프린터 Louis Klein 에게 지불했습니다 . * Gyldendal은 이 책을 의뢰하여 1852년 봄까지 74권 정도 팔렸습니다. 단가는 3mk입니다. 이 책의 판매가는 37입니다. 출판사는 광고비와 판매가의 25% 수수료를 공제한 뒤 21일에 지급하면 된다. SK로. * 같은 봄에 책의 나머지 판은 1852년 4월 16일 SK와의 합의에서 Reitzel 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소형 테제' 30rbd의 나머지 판에 대해 그들에게." * 단어는 아마도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Reitzel이 SK에 30라운드를 지불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 남은 재고에 대해. 이 해석이 맞다면 총 저자 수입이 51위인 TSA 라고 해야 할까요. 인쇄 비용은 53번째입니다. 1스크. SK에게는 나쁜 사업이었지만 Reitzel은 그 대가로 좋은 거래를 성사시켰습니다.
TSA는 SK 평생 동안 재발행되거나 외국어로 번역되지 않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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